728x90
반응형
개발하면서 평소 궁금하던 것들을 일기장 형식으로 작성한 것입니다.
참고용으로 봐주시고 피드백이 있다면 언제든지 댓글로 부탁드리겠습니다^^
편의상 본문은 평어로 서술합니다 😇
참고문헌:)
https://blog.unity.com/kr/technology/enhancing-mobile-performance-with-the-burst-compiler
버스트 컴파일러로 모바일 성능 강화 | Unity Blog
버스트는 첨단 컴파일러 기술로서, 새로운 데이터 지향 기술 스택(DOTS)과 Unity 잡 시스템으로 만든 Unity 프로젝트의 성능을 가속화합니다. 버스트는 고성능 C#(HPC#)이라고 불리는 C# 언어의 하위 집
blog.unity.com
Busrt는 첨단 컴파일러 기술이다!
데이터 지향 기술 스택(DOTS)와 Unity 잡 시스템으로 만든 Unity 프로젝트의 성능을 가속화하는 역할을 한다!
Burst는 고성능 C#(HPC#)이라고 불리는 C# 언어의 하위 집합을 컴파일하고
LLVM 컴파일러 프레임워크를 바탕으로 하는 고급 최적화를 사용하여 기기의 성능을 효율적으로 활용한다!
위 영상에서 Unity Physics를 이용한 시뮬레이션의 예시를 3개 보여준다.
Burst로 컴파일링된 코드는
물리 요소가 더 많은 프레임을 더 빠르게 연산할 수 있으므로
성능은 향상하고 서멀 스로틀링과 배터리 소모량은 감소하면서
콘텐츠의 몰입도를 높여준다!
반응형
'[Unity] > 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ity] Burst : Burst 사용하기 (0) | 2022.10.25 |
---|---|
[Unity] Burst : Burst 작동방식 (0) | 2022.10.25 |
[Unity] Rigidbody AddExplosionForce() (0) | 2022.10.24 |
[Unity] AssetBundle 이란? (0) | 2022.10.24 |
[Unity] Awake와 Start 차이 (0) | 2022.10.20 |